본문 바로가기

lingua/Computer

티스토리 업그레이드하기 #3-1

우선 첫 번째 기쁜 소식으로 adfit 심사가 통과되었다. 이유는 모르겠다. 나 같은 경우는 엄청난 텀을 두고 재 신청을 한 게 아니라 떨어지면 걍 재신청을 누르고, 또 떨어지면 재 신청을 누르고 그랬는데 마지막으로 재 신청을 누른 날 최고 방문객 59를 찍어서 그런가 한다. 

그리고 그 뒤로 하루 정도 더 올라가더니 벌써 내리막을 타기 시작한..ㅎㅎ 

약간 부끄러워서 조그맣게 그림을 넣어봤다!! ㅎㅎ 주위 분들 보면 막..200은 기본이고 네 자리도 많던데. 난 세 자리 되는 날도 기쁠 거 같다! 기념 글 꼭 써야지

 

그리고 이와 관련된 두 번째 기쁜 소식은 다음 날 첫 수익이 발생했다는 것이다. 크진 않지만 먼가 첫 불로소득이라 의미가 깊은 느낌이랄까. (크지 않은 건 진짜다, 친구한테 전했더니 말하길 "1년 모으면 소주 한 병 정도 살 수 있을 거 같으니 1년 뒤에 사라." 라고 했으며 그 액수가 자그마치 7원이다. ㅎㅎ)

이건 공개해도 되는지 몰라서 아주 조그맣게 그림을 넣었다. (여기에 있던 문구는 정책 위반이 될 수 있어 삭제하였습니다.!)